미국 뉴욕 여행; 《이서진의 뉴욕뉴욕1》에 나왔던 달라스 BBQ 타임스퀘어점 갔던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t r a v e l 🛸/🇺🇸 미 국 🇺🇸

미국 뉴욕 여행; 《이서진의 뉴욕뉴욕1》에 나왔던 달라스 BBQ 타임스퀘어점 갔던 이야기🍗

by messyy(메씨) 2023. 10. 13.
반응형

이번에 《이서진의 뉴욕뉴욕2》가

유튭에서 새로 뜨기 시작하면서,
《이서진의 뉴욕뉴욕1》을 다시 보고

그동안 묵혀왔던 뉴욕에 살았던 이야기

조금씩 풀 생각!

 

 

나도 나PD님에게 동감했던 게ㅋㅋㅋㅋ

이 때 다른 사람 테이블에 올라온 음식보고

이미 질려버려서 간단하게 주문했던 기억이ㅋㅋㅋㅋ

 

 

Classic Combo - $21.99

클래식 콤보의 구성은 1/4 구운 치킨, 베이비립, 새우튀김 + 옵션

우리는 옵션으로 프라이즈를 선택!

사진으로는 양이 얼마 안되보일지 몰라도

실제로는 요것도 꽤나 많다!

정말 2인 1메뉴도 충분할 듯!

※가격은 사이트에서 참고!

실 가격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Coconut Shrimp($14.99) & Yellow Rice($4.99)

내가 미국에서 먹었던 옐로우 라이스는 왠만하면 다 맛났었다!

기름에 볶은 윤기 좔좔 라이스 짱!

코코넛 쉬림프 맛났다!

나름 야채도 함께 줘서 기름기를 살짝은 내려줄 수 있었달까?

※가격은 사이트에서 참고!

실 가격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솔직히 이 칵테일이 먼저 나왔었는데

양이 어마무시!!

요것만 마셔도 배가 충분히 찰텐데 말이다😂

아니 어쩌면 취기로 더 많이 먹을 수 있을지도?!

 

 

정말 미국스러운 음식점을 찾고 싶다면

달라스 BBQ 정말로 추천!!

 

양은 이미 유튭에서도 볼 수 있고

매장가면 두눈으로 직접 확인가능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우왁한다!

 

 

 

New York's favorite Barbecue and Frozen Drinks | Dallas BBQ — New York's Best BBQ Chicken, Ribs & Frozen Drinks | Dallas BBQ

OPEN ‘TIL 1AM FRI & SAT In TIMES SQUARE & FORDHAM ROAD – MIDNIGHT EVERYWHERE ELSE! DELIVERY ‘TIL 10:30PM WEEKDAYS & 11PM WEEKENDS.

www.dallasbbq.com

반응형

 

덤으로 타임스퀘어의 야경은 선물🎁

멀리서 빛나고 있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까지!

 

그립다😢

 

 


참고로 보기 좋은 유튭!! 《이서진의 뉴욕뉴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