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맛투어; 줄서서 먹는 특이한 낙지 맛집, 《서린낙지》
본문 바로가기
🏠 l i v i n g 🏠/🍽 맛투어 🍽

종로맛투어; 줄서서 먹는 특이한 낙지 맛집, 《서린낙지》

by messyy(메씨) 2024. 9. 7.
반응형

4월에 갔던 곳이라 뭐하다가 먹으러 간 건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동생이 추천한 낙지 전문점 《서린낙지》를 방문하다!
원래는 줄을 서서 들어가는 곳이라 했는데

나는 오픈 시간 맞춰서 가서 그런지

바로 들어갔다!

《서린낙지》 미리보기

 


《서린낙지》 가게전경

밖은 대기할 수 있도록 의자들이 준비되어 있다.

반응형

 


《서린낙지》 기본세팅

각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요 세팅!

베이컨과 소시지, 콩나물 무침, 양파가

이렇게 버너 위에 올려져있다.

이게 《서린낙지》의 시그니쳐라던데!

 

728x90

《서린낙지》 메뉴

우리는 낙지볶음 3인분을 주문!

그리고 여기에 계란말이까지 꼭 주문을 해야한다고 한다!

별표 쫘악!!

추천조합은 낙지볶음과 계란말이

메인메뉴
낙지볶음 3인분
사이드
계란말이, 술

 

요기서 콩나물국은 알아서 퍼오던가?

아마 단무지도 셀프?

처음에 이렇게 바로 세팅을 해주시는 것 같기도?

여튼 부족하면 셀프코너가 있으니 언제든 리필리필!

특히 콩나물을 리필하러 많이 가게 될 것이야!

 

앞쪽에 보이던 셀프코너

콩나물국도 가져갈 수 있었던 것 가기도 하고?!

(내가 안가서 모르겠움)

 

첫 시작은 요 소시지로 냠냠

사실 내 스타일의 소시지는 아니었다ㅋㅋㅋ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딱 저렴한 소시지맛

나는 사실 베이컨도 별로 안 좋아해서 내 스타일은 아니었..

 

계란말이가 먼저 나와버리고!

샛노랗고 뽀오얀 부드러운 계란말이!

요 계란말이는 이따가 쌈싸먹을 예정인 것이다!

 

 

쭈꾸미는 요롷게 달궈달궈!

매운 거 못 먹는 사람들은 살짝 조심!

이래서 계란말이가 꼭 필요하다!

 

 

요로코롬 계란말이에 낙지를 싸먹는 것인데!

보드라운 계란말이가 낙지맛을 해치지 않고

적당하게 매운 맛을 잡아준다!

낙지도 오동통하니 맛남!

 

먹다가 부족해서 결국 낙지 1인분 추가!

나는 낙지볶음이 매워서 계속 헉헉ㅋㅋㅋㅋ

《서린낙지》의 낙지볶음은 단맛은 거의 없고

칼칼하고 매운 맛이 강하니 참고하시길!

 

 

사실 낙지를 추가한 이유는?

낙지 비빔밥을 먹기 위하여!

참기름 냄새가 고소하니 배가 언제 불렀냐는 듯

식욕이 샘솟지🤤

 

계란말이는 낙지비빔밥과도 잘어울리니

남겨두거나 아니면 또 시키거나!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잘먹었다!

쿨피스 같은 게 있었음 더 많이 먹었을 수 있었을텐데

요부분만 살짝 아쉽

맵찔이는 이럴 때 좀 슬프다😢

 


낙지볶음전문점 《서린낙지》 기본정보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 30분(15시~17시 B.T)

정기휴무일 | 매월 첫째, 셋째주 월요일 & 둘째, 넷째주 일요일

주요품목 | 낙지볶음 전문! 계란말이도 맛남
특이사항 | 베이컨, 소시지, 콩나물 기본 세팅이 되어있어, 줄을 서지만 음식을 빠르게 먹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