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일지 D+72; 위워크 올액세스 멤버십 마지막날, 해지하기
본문 바로가기
🏠 l i v i n g 🏠

퇴사일지 D+72; 위워크 올액세스 멤버십 마지막날, 해지하기

by messyy(메씨) 2023. 9. 22.
반응형

위워크 마지막날 굿바이 인사

9월부터 선선해질 날씨를 기대하면서

8월 마지막주 월요일이 되자마자 위워크로 전화!
위워크☎️: 02-521-8238

멤버십 계약했던 이름 확인 후
본점으로 연결해주었다.

직원분이 멤버십 가입했던 메일주소로
멤버십 해지를 위한 링크를 보내줌!

(해지는 위워크 멤버 사이트에서도 가능하다고는 함.

나는 마음이 급해서 언능 신청하기 위해 전화로 해결!)

위워크 멤버십 해지 설문지 내용1
위워크 멤버십 해지 설문지 내용2


설문을 마치고 보내기를 누르면 끝!!

위워크 멤버십 해지 설문지 완료 후 페이지

해지 신청을 한 후에

키카드는 어떤 지점에서든 반납이 가능!!

 

반응형


해지 신청 후,

진짜 마지막날!
신사 쪽에 약속이 있어서 올만에 신사점 방문

위워크 신사점 입구


2층 안쪽 뒷편에

이런 공간도 있었다니!
가을에 딱 좋겠는 걸!

위워크 신사점 2층 뒷쪽 테라스


마지막에도 야무지게 웰니스룸!
웰니스룸 키카드는 직원분이 계신 1층에서 겟!
웰니스룸은 2층!

위워크 신사점 1층 웰니스룸 카드
위워크 신사점 2층 웰니스룸 입구


신사 웰니스룸은 생긴 지 얼마 안됐나?
안마의자가 거의 새거 느낌! 벽면도 그렇고!
시계가 있어서 좋다 했는데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안 맞는 시계였음ㅋㅋㅋ
시공간 초월인가ㅋㅋㅋㅋㅋ

위워크 신사점 2층 웰니스룸 전경
위워크 신사점 2층 웰니스룸 내부

 

 

1층에 키카드 반납하고
진짜로 끄읕!!


위워크 신사점 1층 입구
728x90


바이바이👋👋👋
사무실이 필요할 때 다시 찾을게!!

마지막 위워크 이용 후, 푸른 가을 하늘

마지막으로 화창한 날씨!

진짜 가을이 되어가는 하늘 사진 찍으면서

진짜로 안녕! 바이바이👋

 

 

 

퇴사일지 D+18; 위워크 올액세스 베이직 멤버십 일주일 이용 후기

퇴사 후에 무더운 여름을 집에서 에어컨을 틀고 있기엔 전기세 부담이 너무 있고, 그렇다고 카페에서 카공족을 하기에는 뭐랄까.. 집중도 안되거니와 양심에도 찔리고 그래서 알아보다가 현재

messyy.com

 

반응형

댓글